메뉴 닫기

라스베거스 새로운 명물 ‘MSG Sphere’ 

라스베거스 새로운 명물 ‘MSG Sphere’ 

 

MSG 그룹에서 라스베거스 중심가에 건설한 스피어! Sphere!

얼마전 뉴스에 하남 스타필드 근처에도 건립 검토를 하고 있다고해서 국내에도 잘 알려진 MSG 스피어

 

MSG 하면 무슨 조미료 같은게 떠오르겠지만.. ‘메디슨 스퀘어 가든’ 으로 유명한 그룹이다. 

뉴욕 맨하튼에 위치하고 있는 뉴욕 닉스 구장으로 유명한 경기장 이다. 

 

그 MSG가 라스베거스 샌즈와 협력하여 만든 건물인 스피어

 

동그란 구 형태로 비행기에서도 보이는 기가 막히는 돔이다. 

이번 라스베거스 방문때 표를 예매해서 이용했는데.. 와 이 엄청난 광경을 카메라로 담을 수 조차 없다는게 아쉬울 따름이었다. 

 

 

좌석은 어느 위치를 정하든 편하게 볼 수 있는데 306번 구역을 중심으로 좌우 까지 비싼 좌석이고 그 옆은 좀 볼만한 좌석이다. 

방문 당시 좌석이 괜찮은 자리는 거의 매진? 에 가까워서 208 구역을 골랐는데 나쁘지 않은 위치였다. 

 

 

라스베거스 새로운 명물 'MSG Sphere' 

외부에서 바라본 스피어 모습

 

공상 과학 영화의 한장면 처럼 실내를 들어서면 홀로그램으로 각종 이미지 들을 보여준다. 영상에 담기질 않는다.. 주파수 때문인듯 ㅠㅠ

각 구역 별로 섹션이 정해져 있어서 안내 요원들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면 된다. 입장구 주변으로는 스낵, 음료, 술 등을 구매 할 수 있는 스낵바와 펍 같은게 있으니 사전 구매해서 관람하면 된다. 

그냥 편하게 아~ 주 좋은 영화관에 왔다고 생각하면 된다. 입장료만 해도 대략 십만원 정도 되기에…

 

관람석에서 본 모습.. 좌석이 생각보다 가파르게 구성되어 있는데 딱히 불편한점은 없고 영상을 시청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다는 느낌이다. 

이 관람석이 무려 16,000명을 수용할 수 있다는게 놀라울 따름이다. 

 

IMG_7511

 

영상이 상영되는 초반 부에는 좀 큰 영화관? 화면 정도로 직사각형 화면에 영상이 나오는데.. 솔직히 초반에는 와.. 이거 완전 당했네? 느낌이었다. 

영화를 십만원 보고 주는 느낌이었으니.. 근데 초반 부가 지나면서 돔 형태의 화면 절반에 영상이 나오는 순간 

관람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와~ 하고 탄성을 지을 정도로 멋진 광경이었다. 

4D 관람처럼 진동, 바람 등등의 효과까지 더해지니 정말 말로 표현 안될 정도의 압도적인 스케일이었다. 

 

미 서부 여행 시 MSG 스피어는 반드시 들러야할 필수 방문지로 무조건 들러야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